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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한의 소식들을 신속하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Notice

바한의 소식들을 신속하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관리자
2022-01-10
조회 310

안녕하세요 바한입니다.

바한 오아시스 바디 밤 체험단 모집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단의 내용을 확인하시어 체험단 신청 부탁드립니다.


참여방법 : 하단 링크 접속 후 폼을 작성해주시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링크 : https://forms.gle/SkQkerotKAwvksy58

기간 : 1월 10일 ~ 1월 24일

인원 : 선착순 100명

선착순 인원 마감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오아시스 바디 밤이 궁금하다면?

https://www.vahan.co.kr/shop_view/?idx=185 를 통해 오아시스 바디 밤을 확인해보세요!

바한 관리자
2021-10-29
조회 20

안녕하세요 바한입니다.

바한 공식몰 이용약관 내용이 변경되어, 변경 내용 안내드립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변경 전 >
< 변경 후 >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은 “바한 온라인 공식몰”(이하 "사이트")의 서비스의 이용조건과 운영에 관한 제반사항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 : 사이트의 약관에 동의하고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사이트와의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② 이용계약 :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사이트와 회원간에 체결 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③ 회원 아이디(이하 "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별로 부여하는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④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⑤ 운영자 : 서비스에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운영하는 운영자를 말합니다.

⑥ 해지 :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외 준칙


운영자는 필요한 경우 별도로 운영정책을 공지 안내할 수 있으며, 본 약관과 운영정책이 중첩될 경우 운영정책이 우선 적용됩니다.


제4조 이용계약 체결


① 이용계약은 회원으로 등록하여 사이트를 이용하려는 자의 본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가입신청에 대하여 운영자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②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는 사이트 가입신청시 본 약관을 읽고 아래에 있는 "동의합니다"를 선택하는 것으로 본 약관에 대한 동의 의사 표시를 합니다.


제5조 서비스 이용 신청


① 회원으로 등록하여 사이트를 이용하려는 이용자는 사이트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용자ID,비밀번호, 닉네임 등)를 제공해야 합니다.

②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이트 및 운영자는 회원가입시 제공한 개인정보 중 비밀번호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이와 관련된 부분은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따릅니다.

운영자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을 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하여 관계법령 및 사이트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단,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 운영자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운영자는 회원이 미풍양속에 저해되거나 국가안보에 위배되는 게시물 등 위법한 게시물을 등록 · 배포할 경우 관련기관의 요청이 있을시 회원의 자료를 열람 및 해당 자료를 관련기관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운영자의 의무


① 운영자는 이용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가급적빨리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사후에공지 또는 이용회원에게 쪽지, 전자우편 등을 보내는 등 최선을 다합니다.

② 운영자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사이트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유실된 때에는 이를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천재지변 또는 사이트나 운영자에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이트 운영을 일시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운영자가 정한 제반규정, 공지사항 및 운영정책 등 사이트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사이트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사이트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은 사이트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③ 이용고객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에 상당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운영자나 사이트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아이디를 제공하여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은 운영자와 사이트 및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제9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 이용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사이트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사이트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 할 수 있으며 예정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사이트의 홈페이지에 사전에 공지하오니 수시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② 단, 사이트는 다음 경우에 대하여 사전 공지나 예고없이 서비스를 일시적 혹은 영구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고장 혹은 오동작을 일으키는 경우

- 국가비상사태, 정전,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③ 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사이트는 사전에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 합니다. 단, 사이트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에 대하여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공지로 대신합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 해지


① 회원이 사이트와의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하여 등록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한편, 사이트 이용해지와 별개로 사이트에 대한 이용계약 해지는 별도로 하셔야 합니다.

② 해지신청과 동시에 사이트가 제공하는 사이트 관련 프로그램이 회원관리 화면에서 자동적으로 삭제됨으로 운영자는 더 이상 해지신청자의 정보를 볼 수 없습니다.


제11조 서비스 이용 제한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해당 행위를 한 경우에 사이트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 가입시 혹은 가입 후 정보 변경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② 타인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③ 사이트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④ 사이트,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⑤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⑥ 다른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⑦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⑧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12조 게시물의 관리


① 사이트의 게시물과 자료의 관리 및 운영의 책임은 운영자에게 있습니다. 운영자는 항상 불량 게시물 및 자료에 대하여 모니터링을 하여야 하며, 불량 게시물 및 자료를 발견하거나 신고를 받으면 해당 게시물 및 자료를 삭제하고 이를 등록한 회원에게 주의를 주어야 합니다.

한편, 이용회원이 올린 게시물에 대해서는 게시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니 회원스스로 본 이용약관에서 위배되는 게시물은 게재해서된 안됩니다.

②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공공기관의 시정요구가 있는 경우 운영자는 회원의 사전동의 없이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이동 할 수 있습니다.

③ 불량게시물의 판단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와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④ 사이트 및 운영자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중단(전송중단)할 수 있으며, 게시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사이트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제13조 게시물의 보관


사이트 운영자가 불가피한 사정으로 본 사이트를 중단하게 될 경우, 회원에게 사전 공지를 하고 게시물의 이전이 쉽도록 모든 조치를 취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14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① 회원이 사이트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사이트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③ 운영자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사이트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12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손해배상


① 본 사이트의 발생한 모든 민,형법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1차적으로 있습니다.

② 본 사이트로부터 회원이 받은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이거나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하지 않습니다.


제16조 면책


① 운영자는 회원이 사이트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운영자는 본 사이트의 서비스 기반 및 타 통신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되며 본 사이트의 서비스 기반과 관련되어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사이트의 이용약관에 준합니다

③ 운영자는 회원이 저장,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와 관련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운영자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⑤ 운영자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 기타 회원의 본 서비스 내외를 불문한 일체의 활동(데이터 전송, 기타 커뮤니티 활동 포함)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운영자는 회원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및 본 사이트로 회원이 제공받을 수 있는 모든 자료들의 진위, 신뢰도, 정확성 등 그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⑦ 운영자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 그로부터 발생하는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⑧ 운영자는 시삽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발생한 일체의 분쟁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⑨ 운영자는 서버 등 설비의 관리, 점검, 보수, 교체 과정 또는 소프트웨어의 운용 과정에서 고의 또는 고의에 준하는 중대한 과실 없이 발생할 수 있는 시스템의 장애, 제3자의 공격으로 인한 시스템의 장애, 국내외의 저명한 연구기관이나 보안관련 업체에 의해 대응방법이 개발되지 아니한 컴퓨터 바이러스 등의 유포나 기타 운영자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9년 10월 17일 부터 시행합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주식회사 씨에이치디」 ‘바한’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씨에이치디(이하‘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바한 사이트(이하‘사이트’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이하‘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 권리와 의무 및 그 조건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표기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①‘사이트’란‘회사’가‘회원’에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웹 및 모바일을 포함하는 것으로서 정보통신설비 등을 이용하여 구축한 가상의 공간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한다.

②‘서비스’란‘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 등을‘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비롯하여, ‘회사’가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등‘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기타 일체의 제반 서비스를 포함한다.

③‘회원’이란‘사이트’에 접속하여 위‘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개인정보를 제공하고‘회사’에 이용계약을 신청하여‘회사’가 이용계약을 승인한자를 뜻한다.  반면, ‘비회원’이란 위와 같은 이용계약을 체결하지 않고‘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한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개정의 효력)

①‘회사’는‘회원’이 본 약관을 쉽게 확인한 수 있도록 회사의 상호, 영업장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회사의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등을 병기하여‘사이트’초기화면 또는 연결화면에 게시하고 이로써 관련 법 상의 명시의무를 다한 것으로 본다.

②‘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회원’은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고 본 약관은 부칙에 따라 효력이 발생한다.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 있을 경우 관련 법령(『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변경 등 개정을 할 수 있다.

③‘회원’의 권리 및 의무와 관계없는 약관 개정의 경우에는 개정 약관의 적용일과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 7일 전‘사이트’에‘회원’이 인식할 수 있는 상당한 방법으로 공지하고, ‘회원’의 권리 및 의무와 관련된 약관 개정의 경우에는 개정 약관의 적용일과 개정의 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회원’이 인식할 수 있는 상당한 방법으로 개별 통지한다. 단‘회사’의 책임 없는 사유로‘회원’에게 본 통지가 도달하지 못한 경우‘회원’은 통지의 미도달을 이유로 개정 약관의 적용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 항변하지 못한다.

④‘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그 적용일 전까지 회원 탈퇴를 요청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 적용일 전까지 회원 탈퇴나 해지 요청 등의 사정이 없는 경우 ‘회원’이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회원 탈퇴나 이용계약의 해지의 경우‘회원’은 상당한 기간 내에 이용계약 해지로 인해 발생한 의무를 다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하고, 이를 이행하지 못함으로 인해 발생하는‘회사’의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진다.


제4조 (이용계약의 체결 및 취소)

① 이용계약은‘회사’의‘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본 약관에 동의하고‘회사’가 이를 승인함으로써 성립한다.

②‘회사’는 이용계약이 성립한 경우 승인의 의사표시를 ‘사이트’ 화면에 게시하거나 전자우편 또는 기타 상당한 방법으로‘회원’에게 고지할 수 있다.

③‘회사’는 필요한 경우 이용신청을 한 자에게 이용계약 성립을 위해 추가 증빙서류를 요청할 수 있고‘회원’은 이러한‘회사’의 요청에 신속히 응할 의무가 있다. ‘회사’는 관련 서류를 확인하는 시점까지‘회원’의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 승인을 보류할 수 있다.

④‘회원’이 전항의 의무를 다하지 않은 경우 또는 이용계약을 신청한 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한 승인을 거부할 수 있다. 또한 이용계약이 성립된 이후에도 다음 각 호의 사유가 확인된 경우‘회사’는 이용계약의 승인을 취소할 수 있다.

1) 만 14세 미만임에도 불구하고 이용계약을 신청을 한 경우

2) 만 14세 이상의 미성년자가 친권자 등 법정대리인의 사전 동의를 얻지 않고 이용계약을 신청한 경우

3) 이용계약을 신청한 자가 본 약관 및‘회사’의 다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4)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주민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I-PIN 등)을 도용하여 이용계약을 신청한 경우

5) 허위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요구하는 정보를 제공하지 않은 경우 그리고‘회사’로부터 회원자격 정지 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그 조치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재신청을 하는 경우

6) 기술적 지장 등으로 이용계약 신청에 대한 승인이 어려운 경우

7) 기타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 등‘회사’가‘회사’의 이익을 위해 이용 계약 신청에 대한 거부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5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① 본 약관에 따라‘회사’가‘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1)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정보에 대한 제공 서비스

2)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3) 전자상거래서비스 및 이에 수반하는 기타 서비스

4) 기타 전 각항을 위한 부대서비스 일체

②‘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장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함을 원칙으로 한다. 단, 정기점검이나 시스템의 업그레이드 등‘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상당한 조치가 필요한 경우‘회사’는‘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사이트’등을 통해‘회원’에게 사전 공지한다.

③‘회사’는 시스템의 점검·증설·교체 등의 보수, 설비 장애, 통신 두절, 트래픽 폭주 및 기타 통제할 수 없는 기술적 장애, 나아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사유로 인하여‘서비스’의 정상적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사전고지 없이‘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다.

④‘회사’는‘회원’의‘서비스’이용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서비스’ 제공을 중단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다.

1)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제6조‘회원’의 의무사항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2) 수사기관으로부터 수사목적의 요청이 있거나, 기타 감독기관으로부터 불이익한 처분 또는 서비스 제한 요청이 있는 경우

3) 본 약관 또는‘회사’의 다른 서비스 약관 및 운영 정책 등을 위반하여 ‘회사’또는 다른‘회원’에게 손해를 발생시켰거나 발생시킬 우려가 있는 경우

4)‘회원’이 고의 또는 중과실로‘회사’또는 다른‘회원’에게 손해를 발생시키거나 발생시킬 우려가 있는 경우

⑤‘회사’가 전항 각 호에 따라‘서비스’를 중단하는 경우, 이러한 사실을‘회원’에게 이유를 부기하여‘사이트’를 통하거나 기타 전자우편 등 상당한 방법으로 통지한다.


제6조 (서비스 이용조건 및 회원의 의무)

①‘회원’은‘회사’가 유료로 정한‘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회사’가정한 방법에 따라 대금을 결제해야‘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② 전항의 서비스는‘회사’가‘회원’에게‘서비스’접근을 허용한 날부터‘서비스’이용 기간을 산정하며.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리 정할 수 있다. 특별한 의사표시가 없는 한‘서비스’는 동일한 조건으로 갱신된다. 단‘회원’이 이용계약종료 30일 이전에 계약 해지의 의사표시를 하는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③‘회사’는‘회원’에게‘서비스’의 접근을 허용한 뒤, 필요에 따라‘서비스’의 제공 범위를 제한·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에게 상당한방법으로 통지한다.

④‘회원’은‘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회사’로부터 서면으로 허가를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행위를 할 수 없고, 영리목적으로‘서비스’를 통해 얻은 일체의 재화나 용역, 정보를 복사, 복제, 변경하는 등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다.

⑤‘회원’은 ‘서비스’이용에 있어서 아래 각호의 금지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된다.

1)‘회사’의 판매 활동을 방해하거나 사이트를 이용하여 부당한 이득을 취하는 등 통상적인 전자상거래 관행에 부합하지 않는 거래상의 부정 행위

2)‘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회사’의 정보처리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

3)‘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거나 비합리적인 요청,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기타 위 각 호에 준하여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를 침해 또는 침해할 우려가 있거나,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행위


제7조 (구매신청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 등)

①‘회원’은 ‘사이트’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회원이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한다.

1) 상품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제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상품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②‘회사’가 제3자에게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이때 회사는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이용기간 등을 회원에게 명시하여야 한다.

③‘회사’가 제3자에게 회원의 개인정보 처리(개인정보의 수집, 생성, 연계, 연동, 기록, 저장, 보유, 가공, 편집, 검색, 출력, 정정(訂正), 복구, 이용, 제공, 공개, 파기(破棄), 그 밖에 이와 유사한 행위를 포함) 업무를 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이때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받는 자,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 등을 회원에게 한다. 단,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른다.


제8조 (구매 계약의 성립 및 체결)

①‘회사’는 전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계약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한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제5조 제4항 및 제6조 제5항 등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의무를 위반한 ‘회원’이 구매신청 한 경우

3) 구매신청‘회원’이‘회사’의 허락 없이 재판매의 목적으로 상품 등을 중복 구매하는 등 사이트의 거래질서를 방해한 경우

4) 관할청의 처분 등으로 상품 등의 판매가 중단된 경우

5)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본다.

③‘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한다.

④ 계약이 성립한 후 ‘회사’가 제1항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회사’는 즉시 계약을 해제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계약 해제 또는 취소 시‘회사’는 회원이 상품 대금을 지급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제9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회사’는 회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한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회사’는 배송 전에 ‘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한다. 다만,‘회원’이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2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른다.


제10조 (상품 등의 공급)

①‘회사’는‘회원’과 상품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회원’이 청약을 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상품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한다. 다만, ‘회사’가 이미 상품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한다. 이때 ‘회사’는 ‘회원’이 상품 등의 공급절차 및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취한다.

②‘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예상기간 등을 명시한다.

③‘회사’와 ‘회원’ 간에 상품 등의 인도 또는 제공 시기에 관하여 별도의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약정이 이 약관에 우선한다.


제11조 (환급)

‘회사’는 ‘회원’이 구매신청한 상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한다.


제12조 (청약철회 등)

①‘회사’와 상품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상품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상품 등을 공급받거나 상품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함)부터 7일이내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른다.

②‘회원’은 상품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다.

1)‘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함)

2)‘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회사’가 상품 등의 청약철회 등의 제한에 관해 사전에 고지한 경우

6)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 등 그에 대하여 청약철회 등을 인정할 경우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회원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③‘회원’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다.

④‘회원’은 제1항 또는 제3항에 따라 교환 신청을 하더라도 ‘회사’에 교환할 상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해당 상품 등의 교환을 받을 수 없다. 이경우 해당 교환 신청은 반품으로 처리된다.


제13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회사’는‘회원’ 으로부터 상품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상품 등의 대금을 환급한다. 이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상품 등의 대금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3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한다.

②‘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결제수단으로 상품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하거나 결제를 취소하도록 요청한다.

③‘회사’는 이미 상품 등이 일부 사용 또는 일부 소비된 경우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회원’이 얻은 이익 또는 그 상품 등의 공급에 소요된 비용에 상당하는 금액으로서 아래의 각 호에 해당하는 금액의 지급을 ‘회원’에게 청구할 수 있다.

1) 상품 등의 사용으로 인하여 소모성 부품의 재판매가 곤란하거나 재판매가격이 현저히 하락하는 경우에는 당해 소모성 부품의 공급에 소요된 비용

2) 다수의 동일한 가분물로 구성된 상품 등의 경우에는 ‘회원’의 일부 소비로 인하여 소비된 부분의 공급에 소요된 비용

④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제반 비용은 ‘회원’이 부담한다. ‘회사’는 ‘회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는다. 다만,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한다.


제14조 (지적재산권의 귀속)

①‘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상의‘회사’가 작성하고 게시한 글에 대한 지식재산권과 관련한 권리는‘회사’에 귀속되고, ‘회원’은 이를 이용할 권한만이 부여된다.

②‘회원’이 ‘회사’가 가진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일체의 행위를 할 수 없음에도 이를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책임을 진다.


제15조 (이용계약의 해지)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자는 본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① 일방이 본 약관의 각 조항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②‘회원’이 본 약관에서 정한 의무를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위반하여‘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⑤‘회사’의 부도 등 중대한 사유로 본 계약의‘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는 경우

⑥‘회원’이‘회사’에 대하여 지급하여야 할 비용을 정당한 이유 없이 연체하는 경우

⑦‘회원’이 제5조 제4항 및 제6조 제5항 등의 위반행위를 하는 경우


제16조 (손해배상)

①‘회사’또는‘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여 상대방 또는 다른‘회원’에게 손해를 발생하게 한 때에는 귀책사유 있는 당사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이 있다.

②‘회원’이‘서비스’를 이용하는 도중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각 호에 따라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한다.

1)‘회사’가 운영하는‘사이트’의 오류에 의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회사’가 진다.

2)‘회원’이 본 약관상의 된 의무를 위반하여‘회사’에 손해를 발생하게 한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한다.


제17조 (면책조항)

①‘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1)‘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가 변경, 중단되거나 장애로 인해‘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2)‘회사’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3)‘회사’가 손해 발생에 있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할 경우

4)‘회원’이 고의 또는 중과실로 본 약관을 위반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③‘회사’는 ‘회원’ 상호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간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④‘회원’이 고의 또는 중과실로‘회사’에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그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는다. 만일 ‘회사’가 제3자에게 대하여 손해배상책임을 지는 경우가 발생하면‘회원’은 즉시 자신의 비용으로 ‘회사’를 즉시 면책시켜야 한다.


제18조 (분쟁해결)

①‘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사이의 불만 처리 및 분쟁 조정을 위하여 고객센터를 운영한다.

②‘회사’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 통보한다.

③‘회사’는‘사이트’를 이용하면서 발생한 문제에만 국한되어 분쟁사항을 처리할 의무가 있고, 그 외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처리할 의무가 없다.

④‘회원’은 신의칙에 따라 분쟁 해결을 위해 성실히 노력하여야 한다.


제19조 (관할법원)

본 약관과 관련한 분쟁이‘회사’를 당사자로 하는 소송으로 진행될 경우 관할법원은 의정부지방법원 고양지원으로 정한다.


[부칙]


본 약관은 2021. 11. 29 부터 효력이 발생한다.


바한 관리자
2021-10-29
조회 12

안녕하세요 바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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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취급직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는 등 다음과 같은 관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모든 입사자에게 보안서약서를 제출케 함으로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시하고 위반내용이 확인되는 경우 이를 시정 또는 개선하고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9. 개인정보보호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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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바한 마케팅부

전화번호 : 070-4035-7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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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민원 담당부서를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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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고지의 의무 

가.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포함한 기타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서비스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가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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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서비스홈페이지를 방문하실 때 마다 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방침은 : 2019년 10월 17일부터 시행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주식회사 ‘씨에이치디’ (이하‘회사’라 합니다)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적극적으로 보호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개인정보보호법』, 『위치정보의보호및이용에관한법률』및 유관기관이 제정한 고시 및 지침을 준수함으로써‘회원’의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한다. ‘회사’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회원’이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과 이용 등을 게시한다.


1. 수집/이용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1) 수집/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

계정 생성 및 로그인 서비스 제공, 원활한 고객 상담을 위해 아래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함.


①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음.

프로필 사진, Email, 이름, 전화번호, 주소, 서비스 이용 기록, 약관 동의기록, 불량 이용 기록, 접속 로그, 결제 기록, IP Address, 휴대폰전화번호, 자택전화번호, 모바일 기기 모델명, 통신사 정보, OS 정보 및 버전 기록, IMEI, Android ID, 구글 광고ID(안드로이드 OS만 해당), 접속 네트워크의 종류

②이벤트 프로모션에 참여하거나 선택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별도 동의 하에 아래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음.

이름, 주소,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우편번호, Email,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증서


2) 개인정보 수집 방법

①모바일 기기 및 '회사'의 서비스 가입 시 동의 절차 제공을 통해 수집

②프로모션 및 이벤트 진행을 위해 별도의 동의 절차를 통해 수집

③'회사'와 서비스 제공 관련 제휴 관계에 있는 플랫폼을 통해 자동으로 수집

④1:1 서면 상담 및 전화상담을 통해 '회원'의 자발적 제공 또는 필요에 의해 요청 후 수집

⑤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함.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결제 등.

2) '회원' 관리 서비스 및 콘텐츠 제공에 따른 개인 식별 중복가입 확인 불량회원 관리 비정상 사용자 적발 및 이용제한 계약이행 분쟁처리 민원인의 신원 연락처 분쟁처리 기록.

3)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사' 는『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에 따라 연속하여 1 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 (이하 ‘휴면계정' 이라 한다) 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계약을 해지하고 개인정보파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이 경우 조치일 30 일 전까지 필요한 조치가 취해진다는 사실과 개인정보 보유기간 만료일 및 개인정보의 항목을 '회원' 에게 통지한다 이용자의 동의 하에 수집된 개인정보는 '회원' 자격이 유지되는 동안 보유 및 이용되며 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된다 단 '회사'는 개인정보 도용 등과 같은 부정이용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복구와 피해자 보호 등을 위해 '회원'의ID 는 해지한 날로부터 최대 30 일 동안 임시로 보관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으로 완전히 삭제한다 개별적으로 '회원'의 동의를 받은 경우나 『상법』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하며 그 외 다른 목적으로는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1)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①탈퇴 회원에 대한 개인 정보

보존이유 : 약관 및 내부 정책에 따라 부정 이용의 방지를 위함

보존기간 : 3 개월

②고객 상담 신청 기록 고객 상담 내용 및 서면 양식

보존이유 : 이용자 분쟁 관련 상담 진행

보존기간 : 3 년

2)관계 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①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5 년

②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5 년

③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보존이유 : 국세기본법

보존기간 : 5 년

④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3 년

⑤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6 개월

⑥방문에 관한 기록 접속 로그 서비스 이용 기록 등

보존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 3 개월


4.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한다.


1)파기 절차

①‘회원' 이 회원 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됨.

2) 파기 방법

①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함.

②종이에 출력 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함.


5.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시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에서 고지한범위 내에 서 사용하며 원칙적으로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는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1) '회원'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3) 통계작성 학술 연구 또는 시장 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4) 전기통신 기본법, 전기통신 사업법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5)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주식회사 ‘씨에이치디’ (이하'회사'라 합니다)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적극적으로 보호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개인정보보호법』, 『위치정보의보호및이용에관한법률』 및 유관기관이 제정한 고시 및 지침을 준수함으로써 '회원'의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한다 '회사'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회원' 이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과 이용 등을 게시한다.


-위탁 대상자 : 롯데글로벌로지스 ㈜

-위탁업무 내용 : 서비스 제공 및 통합택배서비스


7.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처리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

2)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음.

홈페이지 '회원'은 개인정보3자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사이트의 서비스 제공 및 상품 배송이 불가 함.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주)더존비즈온, (주)아임웹, ㈜케이지이니시스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상품 배송, 서비스 제공, 상품결제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주소

-제공받는 자의 보유 이용기간 : 5년


8. '회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회원' 은 언제든지 '회원' 본인의 개인정보를 확인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 또는 개인정보의 삭제를 요청할 수도 있음 단 서비스 제공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를 삭제하는 경우 관련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할 수 있음.

2) 서비스 내에서 직접 본인의 개인정보를 조회 수정할 수 있음 또한 '회원'은 서비스 내에서 언제든지 이용계약을 해지를 할 수 있으며 해지할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됨 단 제3 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보관할 수 있음.

3) ‘회원' 이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본인 여부를 확인한 후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한다 또한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판단 하에 '회원' ID 삭제 등 개인정보를 파기할 수 있다.

4) ‘회사'는 만 14 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ㆍ제공하는 경우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는다.

5)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수정은 본인 또는 만 14 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요구에 따라 본인 여부 확인 후 가능함.

6)‘회원' 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는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 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한다.

7)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에 대해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

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음.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회원'의 첫 가입 시 전화번호 및 기기 식별번호 (Android ID 또는 IMEI)를 자동으로 수집할 수 있다. 

'회원' 이 전화번호 및 기기식별번호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것을 거부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에 제약이 발생할 수 있음.


10.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보호대책

‘회사’는‘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훼손되지 않고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및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음.

1) 비밀번호 암호화

‘회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철저히 보호되고 있으며, 비밀번호는 암호화 저장 및 관리되고 있음. ‘회원’의 비밀번호는 본인만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함. 따라서 '회원'은 비밀번호를 누구에게도 알려주면 안됨.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회원’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 알고리즘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음.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음.

3)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관련 처리를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음.

4)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사내 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음.

5) 출입 및 보관 통제

개인정보를 처리 및 보관하는 지역은 보안구역으로 정의하고 비인가자나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포함하는 인쇄물, 출력물수기 기록 및 외장형 저장 매체 등은 잠금 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해 잠금 장치를 해제하지 않고 서는 그 내용이나 해당 정보의 유무 확인이 불가하도록 관리하고 있음.


1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연락처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음.


o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성명 : 서락원

전화번호 : 070-4035-7707

이메일 : srakwon@chdmedics.com 


o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성명 : 진 주

전화번호 : 070-4035-7913

이메일 : jujin@chdmedics.com 


12.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음.

‘회원’은 상단에 명시한 ‘회사’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부서의 연락처 항을 참고하여 전화 등의 정해진 절차를 통해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회사’는 ‘회원’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할 것임.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관련기관에 문의하기 바람.


13. 기타

1) ‘회사’는 ‘회원’에게 다른‘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음. 이 경우 ‘회사’는 외부 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음.

2) ‘회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타 사이트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확인하여야 함.

3) ‘회원’은 제공한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회원’이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타인정보의 도용 등 허위 정보를 입력할 경우 계정의 이용이 제한 또는 삭제될 수 있음.

4) ‘회원’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를 보유하나 이와 동시에 본인의 정보를 스스로 보호하고 또한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음. 비밀번호를 포함한 본인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하고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야함.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관련 법령 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음.

5) ‘회원’은 개인정보를 입력함에 있어 부정확하거나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되는 서비스 이용 상의 불이익 및 물질적 손해는 전적으로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


14.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함.


<본 방침은 2021. 11. 05 부터 시행됩니다.>


탈퇴한 회원
2020-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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